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비 니마 존 프로필 국적 나이

반응형

"외국인 한의사 나비 니마 존"

반응형

나비 니마 존은 한의학을 배우기 위해 한국에 온 이란계 미국인 한의사로 이전 KBS1 이웃집찰스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외국인 한의생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물입니다.

반응형

그는 뉴욕대에서 생물학을 전공하고 의학 전문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던중 우연히 접한 한의학의 매력에 빠져 동서양 의학을 접목시켜 못 고치는 병이 없는 의사가 되고자 한의학을 배우기위해 한국행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후 2013년 한국에 온 나비 씨 는 3년간 고시원 생활을 하면서 삼수 끝에 한국인과 똑같은 전형으로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해 4년 과정을 모두 마쳤으며, 국가 고시에도 합격해 한의사가 됩니다.

반응형

미국에서 흉부외과 의사가 되기를 바래서 처음에 한국행을 반대했던 나비씨의 부모님도 뉴욕에서 아들의 졸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나비 씨는 부모님에게 한의사 아들 둔 덕 톡톡히 보라고 ‘한방 치료’를 준비하고 손목 통증과 천식을 앓고 계시는 엄마를 위해 한약도 달여드리고, 손목에 직접 침도 놔드리며 실습 중인 한의원에도 모시고 가서 ‘한의사’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립니다.

아들의 한국행을 그토록 반대했던 부모님은
낯선 땅 한국에서 ‘한의사’가 된 아들이 내심 기특하고 자랑스러운데..

[AKOM TV]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에 온 외국인, KBS 이웃집 찰스 출연자 나비 니마 존 특집!

 


뉴욕에서 의학전문대학원 진학 준비 중, 한의약의 매력에 빠져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나비 니마 존’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재학중)KBS 이웃집 찰스 방송에서는 듣지 못한 ‘한의사가 되고 싶은 이유, 한국을 선택한 이유, 의료인으로서 최종...

한의신문2023.3.6.

개별문서메뉴

“한의학은 병의 원인뿐 아니라 몸 전체를 보고 치료하는 의학”

나비 니마 존 학생(부산대 한의학전문대학원) [편집자주]AKOM-TV에서는 인플루언서 한의사들을 비롯해 사회 각계각층의 유명인을 대상으로 대담을 진행하고 있다. 열 번째 초대 손님으로는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나비 니마 존 학생을 초청, 한의학 공부를...

한의신문2023.3.9.

개별문서메뉴

[정오의 UFC] 맥그리거 vs 하빕 vs 디아즈.."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두려움은 나비가 돼 날아가 버린다. 살갗이 들끓다가 모든 게 괜찮아진다"고 묘사했다. "옥타곤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그리워질 것이다. 브루스 버퍼의 소개가 나오고 상대와 글러브 터치를 한 뒤 세 걸음 물러나던 그때가 그리워지겠지"라고 말했다. 레벨 이스라엘...

스포티비뉴스2019.1.14.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전체블로그카페웹문서

blog.naver.com복진명가 한의원

개별문서메뉴

[동영상] [AKOM TV]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에 온 외국인, KBS 이웃집 찰스 출연자 나비 니마 존 특집!

2

 https://www.youtube.com/watch?v=d7cvvbtyef0&t=6s ​ 뉴욕에서 의학전문대학원 진학 준비 중, 한의약의 매력에 빠져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나비 니마 존’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재학중) KBS 이웃집 찰스 방송에서는 듣지 못한 ‘한의사가 되고 싶은 이유, 한국을 선택한 이유, 의료인으로서 최종...

블로그 검색 더보기

2023.03.08

blog.naver.com대한한의사협회 공식 블로그

개별문서메뉴

[AKOM TV]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에 온 외국인, KBS 이웃집 찰스 출연자 나비 니마 존 특집! (게스트 : 나비 니마 존)

2

뉴욕에서 의학전문대학원 진학 준비 중, 한의약의 매력에 빠져 한의사가 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나비 니마 존’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재학중) KBS 이웃집 찰스 방송에서는 듣지 못한 ‘한의사가 되고 싶은 이유, 한국을 선택한 이유, 의료인으로서 최종 목표’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이란계 미국인의 흥미...

2023.03.06

panaxbg.tistory.comPANAX TIMES

개별문서메뉴

“한의학은 병의 원인뿐 아니라 몸 전체를 보고 치료하는 의학”

2

한의학 배우기 위해 한국으로 찾아온 ‘나비 니마 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