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정보

전소미 나이 계약해지 성형 고민

반응형

JYP 엔터테인먼트 전소미 계약해지
혼혈때문에 성형 고민

가수 전소미 (나이 17)가 대형 연예 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JYP는 20 일 홈페이지에서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협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전소미는 음악 전문 채널 Mnet의 아이돌 발굴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에서 차세대 아이돌로 일약 주목을 받았다.

걸 그룹 I. O. I (아이오 아이)로 활동하고,
 TV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모았다.  한편 전소미 계약해지 잔에 TWICE (트와이스)에 이어 JYP의 새로운 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될거라는 견해가 많았다.

한편 전소미는 KBS 2TV 방송 프로그램  '해투3'에 출연해 자신의 혼혈 외모가 큰고민이였다는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다. 혼혈로 차별받는다는 느낌에 전소미 성형 고민까지 생각했었다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