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신성록 나이 카톡개 이름 결혼 나이 황후의품격

배우 신성록은 1982년생으로
농구선수를하다 고2학년 때 부상으로 운동을 포기하고 배우를 꿈꿨다.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 로  얼굴을 알렸고, 2004년 록뮤지컬 모스키토에 발탁되면서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2010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조연상까지 수상했다.


신성록은 2011년 8월에 공익근무로 복역후 그는 드라마 복귀작인 "별에서 온 그대" 를 통해 소시오패스인 악역 연기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대한제국의 황제이자 절대 권력자인 이혁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예능에도 출연한적이 있는 신성록은 과거 KBS2 '해피투데거 3'에 출연해  카톡개 캐릭터를 닮은 배우로 화제가 되었다.


신성록은 당시 드라마에서 진지한 역할을 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카톡 캐릭터와 닮았다고 해서 나만 나오면 다들 웃는다고 고충을 털어놨었다.
신성록은 그 별명을 처음으로 알려준 사람을 정말 찾고싶다고 말했다.



신성록 카톡개,신성록카톡개 이름,황후의 품격,신성록 결혼,신성록 나이,황후의 품격 카톡개,카톡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