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순자 여사 망언 전두환 나이 치매 사면 설훈  518광주민주화운동 사낭 알츠하이머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가
민주주의 아버지가 우리 남편 전두환 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것에 대해서

 2일 더불어민주당 설훈 최고위원이 2일 오전 국회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 만행은 이미 드러난 사실”이라면서  실성에 가까운 이런 해괴망측한 망언이 여과 없이 보도되는 게 유감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5.18광주항쟁으로 무고한 많은 목숨이 죽었고, 여고생.일반시민들이 성고문.성폭행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사실까지 드러나 수십년 동안 고통을 안고 사는 가족들이 있다.

인간이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이같은 언행을 보여서는 안된다"며 "국민 앞에 나와 석고대죄하고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정의당은 이순자의 민주주의 아버지 전두환 발언을 두고“자기 최면도 이만하면 병”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전씨는 광주를 생지옥으로 만든 학살자다. 그 죄가 인정돼 1997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는데  무죄여서가 아니라 운 좋게 형벌을 사면받았을 뿐”이라고 언급했다.

이어“이씨는 남편이 치매 때문에 5.18과 관련한 재판에 불출석했는데 치매를 앓고있으면서 재작년에
회고록은 어떻게 냈으며 골프를 치러 다니던 사람이 누구인지 전씨 아바타인지 궁금하다고 비난했다.

이순자 장미희,김옥숙,이순자 아버지,노태우,이순재,이희호,이규동,이순자 장영자,이순자 고향,이순자 젊은 시절,이순자 본관,이순자 턱,이순자 집안,노태우 부인,이순자 자서전

이순자 여사,이순자 학력,이순자 나이,설훈,전두환,이순자 전두환,이순자 망언,설훈 이순자,전두환 광주,이순자여사,전효선,김옥숙,이순자아버지,이순자,박정희518광주민주화운동,택시운전사,이명박,전두환 광주,전두환 사망,전두환 알츠하이머,전두환 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