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

(8)
이선정 나이 전남편 엘제이 이혼이유 이선정 나이 전남편 엘제이이혼이유 최근에 엘제이의 류화영과 이별후 이전에 같이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대량 공개하면서 류화영과의 2년간 열애사실을 주장했다. 하지만 류화영소속사측의 열애설 부인과 본인동의없이 사진을노출해 사생활침해와 오해를 입힌것에 대한 여론의 비판이 일자 엘제이는 이후 류화영과 류효영 자매의 sns 대화내용을 추가로 폭로하면서 류화영과 자신이 분명한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했다. 이에 류화영은 교제로 일주일정도 만난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이별후에도 엘제이의 집착과 데이트폭력으로 힘들었다며 양측모두 자신이 서로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진실공방으로 이어졌다. 한편 엘제이가 포털등에 실시간검색으로 화제가 되자 배우 이선정이 새삼 주목받게 되었다. 이선정 전남편이 바로 엘제이 이기 때문이다. 엘제이..
전소미 나이 계약해지 성형 고민 JYP 엔터테인먼트 전소미 계약해지 혼혈때문에 성형 고민 가수 전소미 (나이 17)가 대형 연예 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JYP는 20 일 홈페이지에서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협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전소미는 음악 전문 채널 Mnet의 아이돌 발굴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에서 차세대 아이돌로 일약 주목을 받았다. 걸 그룹 I. O. I (아이오 아이)로 활동하고, TV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모았다. 한편 전소미 계약해지 잔에 TWICE (트와이스)에 이어 JYP의 새로운 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될거라는 견해가 많았다. 한편 전소미는 KBS 2TV 방송 프로그램 '해투3'에 출연해 자신의 혼혈 외모가 큰고민이였다는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다. 혼혈..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2018년판 영국 이코노미스트의 조사 부문이 정리 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랭킹 2018 년판에서 오사카가 3 위, 도쿄가 7 위로 부상 한 것으로 14 일까지 나타났다. 두 도시 모두 범죄율 저하와 대중 교통의 개선이 평가되어 동 순위의 순위는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1 위 자리를 7 년 동안 유지해온 호주의 멜버른은 이번 순위에서 0.7 % 포인트 차이로 2 위로 내려 앉았다. 대신 오스트리아 비엔나가 99.1 포인트를 적립해 선두로 올라 섰다. 순위는 이코노미스트의 조사 부문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 (EIU)이 세계 140 도시에 대한 치안과 위생, 문화, 환경, 교육, 인프라 등을 점수화하여 순위를 매기고있다. 오스트리아는 지난 몇 년 동안 테러가 잇 따랐다 유럽 전체의 치안이 회복함에 따라 평..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대신 1그램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대신하자 !! 최근에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접속할경우 랜섬웨어나 바이러스 피해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는 아래처럼 뉴스기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보다 안전한 방법을 많이 찾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게 바로 1그램 플레이어 (1gramplayer) 1그램 플레이어는 곰이나 KM플레이어와 같은 동영상 플레이어로 장점은 + 안전성(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 + 유튜브 바로가기 +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 + 유튜브 주소 복사 / 붙이기 필요없음 + 유튜브 다운로드(동영상+음원) 4k 지원 + PC앱 / 모바일앱 지원 + 동영상 플레이어 기능도 우수 (가볍고 / 최신 통합코덱 / 모든영상 지원 등 ) --..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올여름 열대아로 집에서 시원하게 영화보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아주 유용한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를 추천드립니다. 1그램 플레이어 기존의 타사 플레이어에 비해 엄청 가볍고 자체 통합코덱 설치로 따로 별도 코덱이 필요없고 웬만한 동영상 파일을 다 볼 수 있고 VR ,3d, 4K 등도 지원되는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그리고 놀라운 기능으로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과 다운로드 기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물론 동영상파일과 MP3음원 모두 가능 합니다. 최근 랜섬웨어나 바이러스 감염피해가 많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를 대체하는 안전한 유튜브 다운로더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는 PC 앱과 모바일앱 이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PC앱..
가수 김경호 나이 부인과 이혼 가수 김경호 부인과 협의 이혼했다. 김경호는 일본인 A씨와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 교제후 2014년 11월 결혼했다. A씨는 서울 강남구 한 병원에서 외국인 통역을 했었다 . 하지만 결혼 4년후 14살 어린 일본인 아내와의 성격차이와 문화차이 등으로 인해 결국 지난 6월 이혼하게 됐다. 김경호외에도 다문화 가정이 증가하면서 김경호, 임상아, 임지연 등 해외결혼을한 스타중에 문화 차이 등으로 이혼에 이른 스타들의 사례가 많다. 김경호는 "금지된 사랑"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등 여러 히트곡을 불렀고 현재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마우이 해변 한국인 남녀사망 마우이 해변 한국인 남녀사망 외무부는 지난 주 하와이 마우이 해변 근처에서 시신이 발견 된 두 명의 한국인 사망자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영사 지원을 제공했다고 월요일 밝혔다. 목요일 (하와이 시간) 오후 4시 50 분경, 두 사람은 마우이의 케와 카푸 해변 근처에서 발견됐다.이들은 즉시 가까운 병원으로 보내졌지만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이 관계자는 익명을 요구 한 호놀룰루 총영사관이 지난 2 일 경찰이이 사실을 한국인으로 통보 한 뒤이 사실을 알게됐다. "통보가있을 때 우리는 직원들을 마우이로 보냈고 동시에 한국에서 친척들에게 알려졌다. 관계자는 영사관장이 부검, 장례식 및 기타 절차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40 세의 남성과 37 세의 한 여성이 마우이 해변 근처에서..
슈 도박 남편 사과 걸 그룹 SES 의 멤버 슈 도박 남편 사과 1990 년대에 인기 걸 그룹 SES 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던 으로 검찰 수사를받는 것과 관련하여 슈 의 남편 임효성이 한매체를 통해 사과를 전했다.또한 항간에 떠도는 부부 부활설이나 이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돈보다 사람이 먼저라고 말했다. 일부언론에서 제기되고있는 불화설 이혼설 등은 전혀 다르며 슈는 검찰 조사를받을 예정이지만, 고소인 2 명에게서 빌린 6 억원은 어떻게든 변제 할 수 있도록하겠다 "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슈 도박 남편 사과로 누리꾼들은 이전 김구라 이혼을 비유하며 보는 입장이 분분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