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

(7)
러블리즈 컴백 여자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4개월의 공백을 깨고 11월 26일 컴백한다”고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현재 러블리즈는 앨범 재킷 촬영까지 모두 끝난 상황이며 막바지 작업에 들어갔다고 한다. 현재 러블리즈 멤버들은 공중파와 종편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각 활약중이다. 한편 팬들은 러블리즈 컴백과 새로 나올 러블리즈 겨울 앨범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 불량백신 기업 벌금 대량의 백신을 무단으로 제조한 중국 불량백신회사에 중국 정부가 17 일까지이 회사에 13 억 2000 만 달러의 새로운 벌금을 내렸다. 국영 언론에 따르면 부정이 발각 된 장춘 장생 생물 과학 기술은 인간의 광견병 백신을 적어도 10 만 회를 부정하게 제조 했다며 벌금을 선고했다. 신화 통신은 16 일 불량백신 자사가 제조시기가 다른 백신을 혼합하거나 제조 일을 속이거나 만료 된 성분을 사용하기도했다고 전했다. 당국은 불법에 의해 백신 효과를 잃었지만 인체에 위험을 미칠 가능성은 없다고한다. 회사의 백신을 둘러싸고 지난해 11 월 어린이를위한 디프테리아, 백일해, 파상풍 3 종 혼합 약 25 만 회분의 제조 과정에서 비리가 있었던 것이 발각이되었고 올해 8 월에는 다른시기의 제품에도 비리가 발견되어, 적..
미국 증시 전망 폭락 시간 미국 증시가 24 일 급락,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600 달러 이상의 가격 하락을 기록했다. 기술주 많은 나스닥도 4 % 이상 낮추고 조정 국면 진입이 확인되었다. S & P 500 지수도 3 % 이상 하락했다. 이 며칠 금리 상승과 미 · 중 무역 전쟁 악화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시장을 위축시킨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 북의 개인 정보 유출을 받아 규제가 강화 될 것이라는 전망이 확산 된 것도 하락 요인이되었다. 페이스 북의 주가는 24 일에 4 % 하락. 아마존과 애플은 각각 5 %, 3 %의 가격 하락이되었다. 최근 가입자의 대폭적인 증가가 보도 된 동영상 전달 대기업의 넷플릭스조차도 24 일 9 % 이상 하락. 지난 주에서는 17 %의 하락을 기록하고있다. 이런 가운데 마이크로 소프트의 ..
캐세이퍼시픽항공 개인정보 유출 홍콩을 거점으로 아시아 캐세이퍼시픽항공'은 24 일 자사의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침입이 일어나 이용객 900 만명 이상의 개인 정보가 유출했을 가능성이 있다고보고 했다. 이날 성명에 따르면 유출 된 것으로 보인다는 승객의 성명, 생년월일,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및 여권 번호 등. 피해 정도는 승객마다 다르다고했지만, 약 86 만개의 여권 번호와 홍콩 신분증 번호 24 만 5000 건 등이 포함되어있다. 네트워크에서 의심스러운 움직임은 올해 3 월에 처음 탐지하고 방어 대책을 즉시 강구했다. 5 월이 정보 유출 (유출)이 발견, 피해를 입은 이용객의 신원 산출 등의 데이터 분석을 진행해 왔다고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에 따르면 해킹은 신용 카드 번호 누출이 27 건 발생했지만 보안 코드 접근 피해는 없었..
방탄소년단 문화훈장 방탄소년단 문화훈장 받는다. 한류 한글 확산 남성 음악 그룹 방탄소년단 이 24 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제 9 회 대한민국 대중 문화 예술상에서 정부로부터 문화훈장을 받는다. 청와대 대변인은 8 일 문재인 대통령 주재로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이 같은 안건을 의결했다고 서면 브리핑에서 밝혔다. 청와대 대변인은 "한류 확산 등 대중 문화 예술의 발전에 기여한 방탄 소년단의 멤버 7 명에 화관 문화 훈장을 수여하기로했다" 며 이나경총리는 회의에서 "외국 의 많은 젊은이들이 한국어 가사를 집단으로 부르는 등 한류의 확산뿐만 아니라 한글의 확산에도 기여하고있다 "고 방탄소년단 문화훈장 수여 이유를 말했다.
서피스 프로6 헤드셋 노트북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는 뉴욕에서 '서피스 프로 6'와 '서피스 랩탑2' 등 PC 하드웨어와 '서피스 헤드셋' 등을 공개했다. 데스크탑 pc인 "서피스 스튜디오 2 '는 이미지 성능을 향상 시켜 서피스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디스플레이는 28 인치. USB Type-C에 대응. 2 일부터 예약 접수를 시작하며 가격은 3499 달러부터 이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 한 '서피스 헤드폰'은 349 달러. 귀에서 분리하면 비디오 나 오디오가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을 탑재. 음성 지원 기능 "코루타나」에도 대응하고있다. 연내에 판매가 시작될 전망이다. 서피스 프로 6 "은 처리 속도를 67 % 증가했다. 배터리 지속 시간은 최대 13 시간 반. 가격은 899 달러부터이다. "서피스 노트북 2"는..
판빙빙 웨이보 영화와 TV에서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던 가운데 갑자기 사라져, 소식을 모르는 상태로 남아있는 중국의 유명 여배우, 판빙빙 에 대해 중국 당국이 탈세로 벌금을 부과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중국 관영 신화 통신이 3 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이 여러 영화 프로젝트에서 얻은 소득을 제대로 신고하지 않은미납 세금과 과징금은 약 4200 만 달러 벌금 약 8600 만 달러로 기한까지 결제를 마치면 형사 처벌은 묻지 않을 방침이라고한다. 중국 세무 당국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탈세 적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판빙빙의 조사는 다른 탈세 유력자에게 경고로 받아 들여지고있다. 당국은 벌금 등을 부과 한 경우에 12 월 31 일까지의 기간이 지나면 형사 처벌이 부과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판빙빙은 자신의 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