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

(8)
홍진영 나이 성형전 엄마 최말순 언니 홍선영 김종국 23일 밤 방송된 SBS '미우새'에서 홍진영 어머니, 최말순 여사가 첫출연으로 새로운 모벤저스로 합류했다. 최말순 여사는 방송전 청심환을 마시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홍진영은 “엄마 좀 웃어”라며 옆에서 긴장을 풀어주었다. 녹화가 시작되면서 최말순 여사는 홍진영, 홍선영 엄마입니다”라며 인사하며 자신의 이름이 별로 좋지않다고 말하면서 본인의 이름을 밝히는걸 꺼려했다. 최말순 여사의첫인사에 토니 어머니 이옥진 여사는 최말순 “사돈 어서오세요”라며 너스레 맞이했다. 최말순 여사는 65세로 모벤저스에서 제일 막내로 출연하게됐다. 최말순 여사는 방송이 처음이냐는 신동엽의 질문에 “이전에 도전천곡, 가요무대, 아침마당 방송에도 출연했었다라고 답했다. 그럼 방송 경력으론 우리보다 선배시다”라고 가수..
신성록 나이 카톡개 이름 결혼 나이 황후의품격 배우 신성록은 1982년생으로 농구선수를하다 고2학년 때 부상으로 운동을 포기하고 배우를 꿈꿨다.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 로 얼굴을 알렸고, 2004년 록뮤지컬 모스키토에 발탁되면서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2010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조연상까지 수상했다. 신성록은 2011년 8월에 공익근무로 복역후 그는 드라마 복귀작인 "별에서 온 그대" 를 통해 소시오패스인 악역 연기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대한제국의 황제이자 절대 권력자인 이혁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예능에도 출연한적이 있는 신성록은 과거 KBS2 '해피투데거 3'에 출연해 카톡개 캐릭터를 닮은 배우로 화제가 되었다. 신성록은 당시 드라마에서 진지한 역할을 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원작 후속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유승호 조보아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가 10일 월요일밤 10시에 첫 방영 된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과거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세월이 지나 다시 학교로 돌아가 자신의 복수를 계획하는 애기로 시작하나 복수는 커녕 예고하지 않았던 사건에 휘말리며 엉뚱하게 돌아가는 감성 로맨스이다. 자신을 퇴학당하게 만든 첫사랑 손수정(조보아 분)과 학교 이사장 아들 오세호(곽동연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시 설송고등학교로 돌아간 유승호는 많이 변해버린 학교 환경탓에 엉뚱하게 좌충우돌 한다. 학창시절 강복수의 첫사랑으로 나오는 배우 조보아는 착하고 예쁜 똑똑한 반장 이지만 강복수를 배신한 이후 교사가되어서 다시 학교로 돌아온 손수정역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사이다 같..
이수지 나이 남자친구 결혼 몸무게 오늘 8일 오후 KBS신관 웨딩홀에서 개그우먼 이수지가 3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1년 여의 열애 끝에 동료들의 축복 속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사회는 개그맨 유민상이 맡았으며 남성듀오 투빅과 신보라가 축가를 했다. 이수지의 신랑은 모 기획사 관계자로 일하고 있는 3살 연하로 친한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했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해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유민상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유민상 이수지 열애 의혹도 있었다. 이수지는 지난 10월에 자신의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결혼 소식을 알렸다. 특히 라디오 방송에서 예비신랑이 박보검보다 잘 생겼다고 말해 '박보검 이수지'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기도 했다. 이수지 나이 결혼,유민상,이수지 ..
이재수 전기무사령관 투신 사망 세월호 유족 사찰 구속 기각 7일 오후 2시 55분쯤 4년 전 세월호 유가족을 사찰했다는 혐의를 받아온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부 사령관이 송파구 문정동 법조타운 내 한 건물에서 투신해 숨졌다. 이 전 사령관은 지인의 회사에 방문했다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며 옷에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세월호 참사 당시,박근혜 정권에 불리한 여론이 조성되자 이 전 사령관은 이를 타개하기 위해 세월호 유족들의 동향을 사찰하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고 있었다. 최근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고 법원은 이를 기각했지만 결과적으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은 취재진 앞에서 자신은 부끄럽지 않다는 입장을 내놨지만 혐의와 관련한 구체적인 질문에는 입을 열지 않았다. 영장실질심사 당시 이 전 사령관은 "모든 공은 부하에게, 책임..
백석역 수송관파열 화상 4일 저녁 8시 40분쯤 경기도 고양시 지하철 3호선 백석역 인근 지하에 열 수송관이 파열되 일대 차로에 고온의 물이 쏟아졌다. 이로 인해 뜨거운 증기에 도로를 지나던 5명이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어 사고수습을 위해 경찰이 인근 도로를 통제하면서 혼잡이 벌어졌다. 또한 난방이 되지 않는다며 고양시 당직실에는 일부 주민들의 신고가 들어왔다.백석역 열수송관 파열 한편 누수 발생 시점은 오후 9시쯤으로 보이며 해당 수송관은 섭씨 95도에서 110도 사이의 뜨거운 물을 실어 보내 아파트 등에 온수의 열을 전달하는 역할을하는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는 난방공사 직원이 출동해 수습을 하고 있지만 상가가 밀집되어 있어 화상 환자가 추가적으로 잇따르고 있다. 고양시는 오후 9시 40분쯤 시민들에게 재난 안전..
정가은 이선정 전남편 이혼 성형전후 나이 비키니 몸매 딸 4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8등신 송혜교로 유명했던 정가은과 '남자 셋 여자 셋'의 이선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탤런트 이선정과 정가은이 이혼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정가은은 과거에 에릭상대역으로 애니콜 CF를 촬영을위해 체코 프라하까지 갔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하지만 애니콜 CF 출연에 큰 기대의 꿈은 이효리가 최종적으로 낙점되면서 불발되었다고 토로했다. 한편 같이 출연한 이선정은 과거 45일 만에 결혼해 4개월만에 이혼 하고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는 것에대해 애기했다. 이혼 당시 이선정은 구설수에 힘들고 지쳐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후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으나 바로 이별했다고 인정했다. 한편 정가은은 이혼한것에 대해 ..
노니 쇳가루 검출 제품 효능 먹는방법 부작용 최근에 항염·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열대과일 건강식품인 노니를 가공한 환·분말 제품의 일부에서 기준치를 넘는 금속 이물질이 검출됐다. 지난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가 판매 중인 노니 제품 27건을 수거해 분석한 결과 9건에서 쇳가루가 기준치를 최소 6배에서 최대 56배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제가된 노니 제품은 적발된 제품은 선인촌 노니가루, 선인촌 노니환, 동광종합물산 노니환, 정우물산 노니열매파우더, 플러스라이프 노니 가루, 한중종합물산 노니가루, 푸른무약 노니, 월드씨앗나라 노니분말, 행복을파는시장 노니환 등 9개 제품으로 모두 국내에서 제조된것이다. 9개 제품은 모두 국내 제조·판매 제품으로, 수입제품중에는 부적합 판정이 나온 제품은 없었다. 한편 조사된 국내 제조 제품 가운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