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에술축제회장 22명부상

반응형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예술축제회장에서 22명부상


17 일 새벽 미국 동부 뉴저지 주 트 렌턴에서 열린 24시간 예술 축제의 회장에서 남자 (33)가 총을 난사 해 13 세 소년을 포함한 22 명이 부상했다고 현지 검찰이 밝혔다.

경찰은 총을 난사 한 남자를 타하지 웰스 용의자로 특정했다. 검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경찰에 사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웰스 용의자는 살인 관련 사건으로 복역하고 교도소에서 출소 한 직후였다. 당국은 또 다른 23 세의 용의자에 대해서도 무기 관련 혐의로 조사 중이다.

검찰은 조직 간 다툼이 총기 난사 사건으로 발전했다고보고 조사하고있다. 테러와는 무관라고 단정했다.

회장 주변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에서 싸움이 잇따라 경찰은 축제를 중단 시키려하고 있었다고한다.

다친 22 명 중 17 명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어 총에 맞아 상처의 치료를 받았다. 4 명은 임시 중태되어 있었지만, 13 세의 소년 1 명을 포함한 3 명은 그 후 용태가 개선되었다. 용의자라고 생각되는 다른 한 명은 여전히 ​​중태되어있다.

사건은 현지 시간 오전 2시 45 분쯤 발생했다. 당시 행사장 주변에는 1000 여명이 있었다고한다.

경찰은 목격자로부터 사정을 듣고 현장에서 도주 한 용의자가 있는지 조사하고있다. 경찰이 발포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수사는 검찰이 주도한다.

올해로 12 년째 축제는 16 일 오후 3 시부 터 17 일 오후 3 시까 지 예정으로 열린 예술 작품 1500 점 이상 전시와 음악 콘서트, 영화 등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