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민정 나이 프로필 직업 고향 이혼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해명 "200만 원씩 매달 지급"..연인 인민정 공개(우이혼)

    ‘우이혼’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 현 여자친구 인민정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우이혼’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논란을 해명하고 현...

    20분전MBN다음뉴스

  • 배드파더스에 신상 공개된 김동성 '이혼 후 양육비 지급 못한 이유는...'

    받고 있다. 배드파더스는 양육비 미지급 아빠의 신상을 공개하는 사이트이다. 김동성이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배드파더스'에 대한 관심 또한...

    37분전여성경제신문

  • 쇼트트랙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애들한테 미안해"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42)이 배드파더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김동성이 출연했다. 지난해 10월 TV...

    1시간전중앙일보다음뉴스

  • '우이혼' 김동성X인민정 커플 첫 등장 "늪에 빠졌을 때 날 구해준 사람" [종합]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재혼을 원하는 김동성과 인민정 커플이 첫 등장, 출연을 결심한 이유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며 눈길을 모았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1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인민정 "♥김동성 지켜줄 것"..양육비 미지급 해명→재혼 고백까지 (ft.배드파더스) ('우이혼') [Oh!쎈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다양한 에필로그 속에서도 김동성이 재혼을 앞둔 현재 여자친구 인민정을 최초공개하며 양육비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2시간전OSEN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괜히 미묘한 '우결' 기류 [종합]

    박혜영 김새롬 신동엽 김원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 인민정, 탑독 출신 박세혁, BP라니아 김유민, 두 커플의 남다른 기류가 포착됐다...

    2시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연인 인민정 공개(우이혼)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관련 해명과 연인 인민정을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동성이...

    2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연인 인민정과 '우이혼' 합류 "출연료로 양육비 충당"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양육비 마련을 위해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2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우이혼' 인민정, 연인 김동성 검색하는 이유

    김동성과 연인 인민정씨/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 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2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김동성, 배드파더스 해명 "양육비, 월급에서 2백만 원 계속 보냈다" (우이혼)[종합]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특별판에 등장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김동성이 연인 인민정과 함께...

    2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에 "일 못하기 전엔 200만원 계속 보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쇼트트랙 선수 출신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논란에 대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수입이 끊기기 전까지 200만원씩 지급했다고 밝혔다. 1일 방송된 TV...

    2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양육비위해 출연" '우리이혼' 김동성, 여자친구♥인민정 최초공개 "곧 혼인신고 할 것"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김동성이 첫 출연하며 여자친구 인민정도 최초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우리 이혼')'에서 前쇼트트랙...

    2시간전OSEN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인민정 "루머 억울"..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종합)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여자친구와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2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김동성♥' 인민정 등장 [TV체크]

    [동아닷컴]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김동성은 1일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배드파더스 의혹을 해명했다. 김동성은 이혼 4년차라며...

    2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TV조선 '우이혼' 김동성이 배드파더스에 올랐던 것에 관해 "코로나19로 수입이 줄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우이혼’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지난해 ‘배드파더스’에 오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김동성이 출연해...

    2시간전허핑턴포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