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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냐 서부에서 총 공사비 1200 만 달러 (약 14 억원)을 들여 중국 기업이 건설하고 있던 다리가 완공을 눈앞에두고 폭락 한 것으로 4 일 확인됐다. 현장은 국가의 케냐 타 대통령이 2 주 전에 시찰 한 뿐이었다.
폭락한 케냐 서부 부시아 군에서 중국 건설 회사가 건설하고 있던 시기리 다리. 그동안 정부의 개발 프로젝트에서 방치되어 온 지역에 있으며, 2014 년에는 강을 건너려고 한 보트가 전복 해 수십명이 사망하는 사고도 발생했다.케냐타 대통령은 대통령 선거가 8 월에 다가오는 중 재선을 목표로 인프라 개발을 공약 기둥에 자리 잡고있다.6 월 14 일에 시기리 다리의 건설 현장을 시찰 한 대통령은 모인 유권자 전에이 다리는이 지역이 오랫동안 부정 해 온 개발을 가져다 제시하고 있었다.
이 대통령이 공약으로 내거는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는 중국 기업과 중국에서의 투자에 크게 의존한다. 총 공사비 38 억 달러 (약 4300 억원)을 들여 6 월에 개통 한 철도의 마다라카 익스프레스에도 중국 기업이 출자하고 있었다.이 철도는 수도 나이로비와 항구 도시 몸바사를 연결하지만, 앞으로 뻗어 케냐의 주변 각국과 연결 계획도있다.
폭락한 케냐 서부 부시아 군에서 중국 건설 회사가 건설하고 있던 시기리 다리. 그동안 정부의 개발 프로젝트에서 방치되어 온 지역에 있으며, 2014 년에는 강을 건너려고 한 보트가 전복 해 수십명이 사망하는 사고도 발생했다.케냐타 대통령은 대통령 선거가 8 월에 다가오는 중 재선을 목표로 인프라 개발을 공약 기둥에 자리 잡고있다.6 월 14 일에 시기리 다리의 건설 현장을 시찰 한 대통령은 모인 유권자 전에이 다리는이 지역이 오랫동안 부정 해 온 개발을 가져다 제시하고 있었다.
이 대통령이 공약으로 내거는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는 중국 기업과 중국에서의 투자에 크게 의존한다. 총 공사비 38 억 달러 (약 4300 억원)을 들여 6 월에 개통 한 철도의 마다라카 익스프레스에도 중국 기업이 출자하고 있었다.이 철도는 수도 나이로비와 항구 도시 몸바사를 연결하지만, 앞으로 뻗어 케냐의 주변 각국과 연결 계획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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