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호주 테마파크 사고 원인 청문회

반응형
호주 테마파크 사고 사망 원인 청문회


호주 동부 퀸즈랜드 주 골드 코스트의 테마파크로 2016 년 10 월에 일어난 사망 사고 원인을 조사 청문회가 18 일 열린 먼저 수사 담당자 2 명이 증언했다. 담당자는 고장난 명소의 비상 정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사고를 막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사고는 급류 타기 전복, 성인 4 명이 내버려되는 등 사망했다. 숨진 여성 2 명의 아이들도 타고 있었지만 살았다.

미 ABC 방송에 따르면 수사를 담당 한 경찰은 법정에서 여행지 작업 원이었다 여자가 근처의 비상 정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놀이기구를 움직이는 컨베이어 벨트가 2 초 이내에 정지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증언했다.

떨어져있는 제어 패널의 버튼으로 정지까지 약 7 초 걸린다고한다. 그러나 직원들은 사고 1 주일 전, 제어 패널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긴급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지시를 받았다. 작업 계의 여성은 교육에서도 '버튼 은 신경 쓰지 마 "라고 가르칩니다 라고 한다.

여자는 이변을 알아 차린 시점에서 제어 패널의 조작 직원에게 신호를 보냈다. 긴급 버튼을 누른 경우에 비해 대응이 몇 초간 지연된다.

이날 증언에서 직원이 비상 사태에 대응하는 훈련을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경찰관은 증언에서 사고가 "전혀 예상 할 수없는였다"고 견해를 부정. 비상 정지의 구조가 확립되어 있으면 사고는 막을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 명소로는 과거에 여러 번 문제가 사고 당일에도 문제가 발생했다고한다.

심문은 앞으로 2 주 안에 후에 35 명의 증언이 예정되어있다.
반응형